행복만들기/위러브유

위러브유 장길자회장 제7회 새생명 사랑의콘서트 심장병 어린이·소년소녀가장 38명에게 성금전달

신입사원다람쥐 2022. 8. 4. 22:52

위러브유 장길자회장 새생명 사랑의콘서트 심장병 어린이 소년소녀가장 38명에게 성금전달 십여년이 훨씬 지난 세월이지만 한결같은 어머니 마음으로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고 돌보는 장길자회장님 세월이 흐를수록 빛이나는 봉사 최고입니다.

 

https://youtu.be/wAe0ePOnDnI

 

심장병·난치병 어린이들에게 새 생명을, 소년소녀가장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올해로 7회째를 맞았습니다. 70여 일만의 단비가 대지를 적시던 10월 22일, 제7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는 새생명복지회 회원들과 시민들까지 3만여 명의 관객이 모인 가운데 저녁 6시 30분부터 성남시 분당구청 앞 잔디광장에서 야외무대로 펼쳐졌습니다.

 

새생명복지회가 주관하고 보건복지부, 성남시, 국가청소년위원회,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 세종병원, 국민은행, 동아일보, 경향신문, 아름방송 등에서 후원한 이번 콘서트에는 새생명복지회 장길자 회장님과 이순재 후원회장, 김문수 경기도지사, 최홍철 성남부시장, 신현갑 분당구청장, 이배근 한국청소년상담원장, 부천세종병원 박영관 이사장·정란희 대표이사 부부, 양경자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이 참석했습니다. 또 주한대만대표부의 천영춰 대표와 위차오핑 참사관, 주한가봉대사관 프랑시스 이그낭가 부대사, 주한콩고민주공화국대사관 무코리 오닐 영사, 주한네덜란드 투자진흥청 하리 반 오우든 대표이사 등 외국 손님들도 사랑 나눔의 자리에 기꺼이 동참했습니다. 가봉 대사관 측은 어린이 복지사업에 있어 새생명복지회와 손잡고 국제적인 교류와 협력을 바란다는 뜻을 전해오기도 했습니다.

 

수혜자, 내빈 들과 함께

콘서트에 앞서 기금전달식에서 장길자 회장님은 “아름다운 추억의 밤을 만들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타인과 함께 사랑을 나누고 고단한 삶의 여정에 동행하는 것은 우리네 짧은 인생에서 의미 있고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이라고 격려하시며 참가자들이 어려운 이웃들의 좋은 길동무가 되어주기를 바라셨습니다. 이어 이순재 후원회장은 “새생명복지회는 회장님을 중심으로 실질적 자원봉사와 균형 있는 후원으로 복지사업의 확고한 기반을 다졌다”고 자평하며 함께해준 회원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