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만들기/위러브유

위러브유 장길자회장 설 명절 아무도 외롭지 않도록 따뜻한 이불 지원

신입사원다람쥐 2023. 1. 18. 22:08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어렵고 힘든시기에 맞이하는 설 명절 취약계층 외롭지 않도록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불 지원 지역사회에 기감이 되고 있는 위러브유 봉사 소식 훈훈합니다.

 

대구, 경북 등 전국 60여 곳에 이불 1500여 채 기탁

 

http://www.kbsm.net/news/view.php?idx=378573

 

위러브유, 난방비 부담 가중된 이웃에 따듯한 설 명절 선물

설을 앞두고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전국 60여 개 관공서에 이불 1500여 채(8천만 원 상당)를 기탁한다. 대구와 포항, 경주,

www.kbsm.net

 

설을 앞두고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전국 60여 개 관공서에 이불 1500여 채(8천만 원 상당)를 기탁한다. 대구와 포항, 경주, 구미 등 경북 지역에도 100채가 전달된다. 경제난에 전기세와 가스비 등 난방비까지 인상돼 힘겨운 이웃들에게 요긴한 명절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위러브유 관계자는 “가족의 건강을 염려하는 어머니 마음으로 방한 기능과 소재 안정성 등을 두루 살펴 정성껏 준비했다”며 “여러 가지로 힘든 이웃들이 따듯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 새해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는 설 인사를 덧붙였다.

 

16일, 위러브유 회원들은 대구 북구 칠성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이불 25채를 기탁했다. 이들을 맞이한 류혜영 동장은 “늘 잊지 않고 매번 따뜻한 사랑을 전해주신 국제 위러브유 회장님께 감사하다며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해 드리겠다”라며 환영했다. 이불은 관내 다문화가정, 홀몸 어르신가정,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등 저소득과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위러브유 회원 곽외선(49)씨는 “추운 겨울 어려운 분들에게 어머니의 사랑을 전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