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만들기/위러브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미국 오클라호마주

신입사원다람쥐 2020. 3. 20. 11:36

https://youtu.be/aB-arASpdKg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실시, 미국 오클라호마주에서도 동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기후변화와 지구온난화, 환경오염 등은 해수면 상승, 온실가스 문제, 환경재난 등을 야기해 사람과 자연의 조화로운 공존, 인류의 평화롭고 안정적인 삶을 위협합니다. 환경복지운동인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을 통해 세계 각국의 오염된 도심, 공원, 산, 강, 바다 등을 정화하며 나무 심기, 사막화 방지활동, 생태계 보호, 환경보호캠페인, 환경보호 교육 및 세미나 등을 시행합니다.

 

미국 오클라호마주에서는 6월 17일, 62명의 봉사자들이 오클라호마강과 휠러공원 일대를 깨끗이 청소했다. (재)국제위러브유 회원들은 강변과 공원 주변에 널브러진 각종 플라스틱, 비닐, 휴지, 폐 타이어, 나무조각 등 각종 쓰레기를 한데 모았다.

 

2시간여 동안 이어진 봉사로 한결 깨끗해진 주변 모습에 위러브유 회원들의 얼굴에는 더욱 밝은 미소가 어렸다.

 

환경보전에 앞장서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깨끗한 환경에서 건강한 삶을 살기 바라는 어머니의 마음이 고스란이 지구촌 곳곳에 있는 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에게 전해져 자원하는 마음으로 봉사에 동참하는 곳마다 아름다운 꽃이 피어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입니다^^

 

© Mayur Gala, 출처 OGQ

사랑하는 울님들! 위러브유는 당신을 사랑합니다/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