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만들기/위러브유

제1회~20회 이르기까지 쉼없는 새생명살리기 사랑의 콘서트 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신입사원다람쥐 2020. 7. 22. 13:21

 

제1회~20회 새생명살리기 사랑의 콘서트 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발자취 20회까지 참여인원 168,500명

 

5명의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에게 수익금 전달

2000년이 저물어 가는 어느날.

새생명복지회에서는 새생명 살리기 ‘사랑의 콘서트’를 개최하였습니다.

12월 28일, 두 차례로 이뤄진 공연은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복지회 회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성황리에 이뤄졌습니다. 김규민, 김제훈의 새생명 살리기 사랑의 콘서트에는 유열, 이무송, 휴먼보이스, 이승훈과 같은 따뜻한 음악을 하는 가수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더욱 빛내주었습니다.

이번 콘서트의 수익금은 김상균 어린이 외 5명의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에게 전달되었습니다. 2001년 1월 10일에는 제1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에 참석한 출연진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새생명 나누기 행사에 동참해준 가수분들 및 출연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습니다.

 

youtu.be/dxWGqv9XVR0

시름 털고 희망 채운 20년 ... 지속의 비결은 '어머니 사랑'

겨울이 성큼 다가온 12월 2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 어려운 이웃의 시린 마음을 덥히는 사랑의 장이 열렸다. 재단법인 국제위러브유,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서울시청, 세종병원,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에서 후원한 제20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20년 한결같은 어머니 마음과 사랑으로 소외된 이웃의 아픔을 품어주고 도움이 필요한 곳마다 사랑,희망의 손길을 내밀어준 장길자회장님 세상을 밝히는 등불과 같습니다

위러브유^^우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아름다운 동행 감동을 선물합니다~